일본 NO1. 낚시용품 전문점을 가다!일본 NO1. 낚시용품 전문점을 가다! 후쿠오카현 기타큐슈시 야하타 다까미야 POINT 본점 연면적 500평 초대형 매장에 65,000개 아이템 구비 POINT, 주식회사 다까미야가 직접 운영하는 낚시용품 유통 전문점 일본 전역에 70여 곳 성업 야하타 POINT 본점 매머드급 규모 자랑, 1층 300평2층 200평 다까미야 독자 브랜드 포함 65,000개 품목 빼곡 주식회사 다까미야는 일본을 대표하는 낚시용품 전문 생산유통 업체로 지난 1949년 설립됐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일본 낚시 산업계 물류 핵심 기업으로 100년 …물반고기반 ICE&V 박종언 대표낚시갈 사람 돕는 고마운 어플, 저변 확대에 크게 이바지할 것입니다 물반고기반 ICEV 대표 박종언 국내 최초 통합 낚시어플 물반고기반의 성장세가 눈부시다.
5월에 처음 선보인 이후 불과 3개월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만을 훌쩍 넘었다.
4000여개에 이르는 전국의 낚시터 및 포인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낚시를 편하게 즐기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담겨 있는 덕분이다.
또한 조황, 조행기, 낚시지식인 등 커뮤니티에는 자율적으로 게시한 고급 정보들이 넘쳐난다.
모바일에서만 떠들썩한 게 아니다.
각 분야 낚시 전문가들로…한국을 넘어 세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낚시용품 제조사 - (주)바낙스한국을 넘어 세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낚시용품 제조사 (주)바낙스 1973년 창사 이래 40년 이상 한국 낚시인의 동반자 역할 충실 검단산업단지 통합 신사옥 이전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 우수한 낚시용품을 낚시인들에게 제공하자는 기업이념 따라 토털 낚시브랜드로 거듭나 장르의 다양화와 전문성의 강화가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 바낙스(banax)의 역사는 1973년 태양공업에서 시작됐다.
한때 반도스포츠라는 이름으로 LG그룹 계열사에 속했다가, 1992년 LG그룹으로부터 독립하면서 반도레포츠로 사명을 바꿨다.
그 후 세계화가 빠르게 진행되는…런칭 5년, 루어낚시 변방에서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 - 피나투라(Finatura)런칭 5년, 루어낚시 변방에서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 피나투라(Finatura) HDF 해동조구사 루어 전문 브랜드 2011년 런칭 후 해마다 신제품 100여종 출시 올해 8월말까지 신제품 197종 중 140종이 루어용품 가성비 뛰어난 바다루어낚시용품 개발 위해 노력 피나투라(Finatura)는 HDF 해동조구사의 루어 전문 브랜드다.
낚시를 뜻하는 Fishing과 자연을 뜻하는 Nature의 이탈리아어인 Natura를 합성해, 자연과 더불어 즐기는 낚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하는 낚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1년 4월에…